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솔직히 가끔 미용실에 머리하러 가서도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굉장히 시원하기는 해서 가끔 생각나긴 했는데 여긴 두피까지 서비스가 들어가니까 풀 바디를 다 마사지 받는 느낌이었다.
게다가 레스터 시티의 구단주인 비차이 스리바다나프라바는 태국인이고, 일본인 선수인 오카자키 신지도 막 들어온 상황이었기에 바디의 이 행동은 더욱 비판을 받았다.
그리고 일단 기계들이 모두 새것이고 관리되는 도구들이 청결한 게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굉장히 조심스럽게 관리가 들어갔다. 좀 더 세게 해주셔도 되는데ㅎㅎ
아쉬운 점은 오프 더 볼 상황에 치중되어 있는 스타일 때문에 온 더 볼 상황 시에 거친 압박이 들어왔을 때는 다소 미숙한 테크닉이 발목을 잡는 경우가 있다는 read more 점과 토레스와 마찬가지로 상대 수비가 라인을 내린다면 파괴력이 상당히 급감한다.
일부 업소의 경우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영어나 베트남어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장: 아이야왓 시왓타나쁘라파 / 감독: 스티브 쿠퍼 / 홈구장: 킹 파워 스타디움
호치민은 베트남 여러 도시와 다르게 젊음이 넘쳐니는 느낌의 도시랄까? 도시 곳곳에 놀거리가 많다. 특히 여행자의 거리라 불리는 부이비엔 거리에는 맥주펍도 많고 맛있는 식당도 즐비하다.
그래서 준비해 본 오늘 포스팅.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추천 샵과 함께 현지 가볼만한 여행 코스를 함께 소개해보려고 하니, 꼭 끝까지 함께해주시길 바란다. 출발~!
머리, 어깨, 다리, 발 등 각 신체 부위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뜨거운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간식도 제공합니다.
평범한 일반인 여자 바디프로필 준비 과정 총정리 (컨셉,가격,의상,운동,식단)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모두 엄청 친절하셨다. 잠시 앉아 기다리는데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스파인 것 같았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봐도 잘모르는지 그냥 말돌리기 바쁘고 대부분 소비자가 원하니 성분이 조금씩은 들어 있다는데.. 왜이렇게 싫죠?